pacman, rainbows, and roller s

살아 있는 역사 ‘페이커’ 이상혁, LCK 최초 600전 출전

바로 같은 학교에 아마추어 랭킹 1위 '고전파', 지금의 '페이커'가 있었기 때문이죠. 이로 인해 본 계정의 챌린저 1위 유지가 힘들 것으로 예상했으나 추측이 무색하게도 17주 연속 1위 수성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4강에서 RNG를 맞이해 다섯 번 연속 갈리오를 선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롤드컵 선발전 1경기인 삼성 화이트 전에서는 3세트 연속 퍼스트 블러드 솔로 킬을 주며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하지만 거짓말같이 삼성 갤럭시를 결승에서 만난 T1은 3:0으로 크게 패배하며 준우승에 머물렀다. 이어 "T1은 선수들과 구성원들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에 선처는 없을 예정입니다"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롤대리, 롤듀오, 롤강의 전문 업체 롤스타팀 | 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롤대리, 롤듀오, 롤강의 .전문업체 이그자일은? 롤대리 롤듀오 롤강의 전문 이그자일팀의 듀오랭크 판수제 가격표입니다. 한편 T1은 SK텔레콤과 美 최대 미디어 기업 컴캐스트가 지난 11월 SK텔레콤 프로게임단을 기반으로 합작 설립한 e스포츠 전문 기업이다. 페이커의 시간을 사기 위해 역대 최대 인원인 2400여명이 몰렸지만 극소수만 경매 스튜디오에 초대됐다. 롤 육성 '라는 직업은 수명이 짧기 때문에 오랜 시간을 활동할 수 없는 직업이다. 나중에 하고 싶은 공부는 언제든지 다시 할 수 있고, 자식이 하고 싶은 것을 해줄 수 있는 것이 부모의 역할이라고 말씀해 주셨다고 하네요.


페이커(이상혁) 선수는 팬들에게 놀라운 플레이와 피지컬을 보여주며 큰 재미와 감동을 주고 있고, 현재 진행형으로 E-스포츠 계의 새로운 전설을, 역사를 쓰고 있다. 롤드컵 결승을 앞둔 페이커는 해외 매체를 통해 과거 스스로 실력이 떨어졌다고 생각한 적도 있고, 최강이 아니라는 비난도 사실이라고 생각한 적도 있었지만, "이젠 아니다(Not anymore)"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페이커는 세트를 픽했던 한화전에서 사일러스를 초반부터 강하게 압박하고 로밍도 다녔다. 베인'의 구르기를 따라 하며 롤드컵 결승전에 입장한 페이커는 마지막 경기인 4세트에서 자신의 시그니처 챔피언인 라이즈로 9킬 노데스 4어시, 킬관여율 100%를 기록하며 전설의 귀환을 세상에 알렸다. 자신의 의견을 따라준 부모님과 담임 선생님의 지원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신라 시절에 진짜로 불면 병이 없어지고 적이 물러나는 만파식적이 있었다고 전해진다. 이상형으로 '나보다 LOL 잘하는 여자'라고 농담으로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 사실처럼 퍼져서 당황스러웠다고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임요환과 더불어 성공한 프로게이머로 꼽히는 그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8차례 우승을 비롯해 LoL 월드챔피언십(롤드컵) 3회 우승, MSI 2회, 리프트 라이벌즈 1회 우승 등 e스포츠계의 살아 있는 전설로 평가받는다.


아마추어 시절 고전파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며 아마추어에서의 실력자로 평가를 받은 이상혁은 2013년 4월 6일 T1 소속으로 프로에 데뷔했으며 이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9회 우승,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 우승,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2회 우승 등 국내 및 해외 대회에서 무려 21번의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린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로 손꼽힌다. 는 대한민국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로 2013년 2월 13일에 입단하여 같은 해 4월 6일에 데뷔하였으며 소속팀은 T1, 포지션은 미드라이너이다. 2013년 4월 6일, 18살 소년이 자신의 시대를 스스로 열었다. 페이커' 이상혁은 2020 LCK 스프링 1라운드 마지막 경기인 아프리카 프릭스 전에서 자신의 2,000킬을 달성했다. 그리고 이상혁은 2020년 3월 5일 열린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LCK 스프링 2020 1라운드 5주차 경기에서 LCK 역사상 최초로 2000킬이라는 대업을 달성하기도 했고 2021년 2월 3일 농심 레드포스와의 LCK 스프링 2021 1라운드 4주차 경기에서는 LCK 통산 600경기의 대업을 달성했으며 2월 6일 프레딧 브리온과의 LCK 스프링 2021 1라운드 1세트 경기에서는 LCK 역사상 개인 통산 첫 400승이라는 경이로운 기록까지 만들어냈다.



개인기보다 팀 단위 전술에 집중한 페이커는 2019년 LCK 우승컵 2개를 모두 휩쓸었다. 아마추어 고수 '고전파'로 유명했던 페이커는 당시 국내 최정상급 미드라이너로 평가받던 '앰비션' 강찬용을 상대로 LCK 데뷔전을 가졌다. 2019년을 T1의 해로 만들었고, 김정균 감독과 함께 또 하나의 전설적인 기록 LCK V8을 달성했다. 그리고 2020 시즌을 앞두고 T1과 3년 재계약을 맺었으며 이와 동시에 T1의 파트 오너로 새롭게 자리매김했다. 페이커 이상혁이 라디오스타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평소 게임마니아로 잘 알려진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평소 열혈 팬인 페이커 이상혁이 나온다는 소식에 모든 스케줄을 뒤로하고 함께 출연하여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브론즈부터 챌린저까지 였는데 요즘은 아이언부터 가장 높은 단계인 챌린저까지 올리는 것이 롤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의 꿈과 희망이죠! 롤을 잘하는 것도 어려운데 프로게이머가 된, 그 되기 힘든 프로게이머 가운데 LoL e스포츠 최고의 두 스타 선수가 같은 학교 출신이라는 것. 롤을 시작하고 레벨 30부터 랭크를 돌릴 수 있다. 그러니 승리시 얻을 수 있는 경험치를 계산해보면 총 몇 판을 해야 하는지 계산할 수 있는데요. 디시인사이드 리그오브레전드 갤러리에서 한 유저는 “요즘 대리 게임은 신고해도 안 잡히는 것 같다”며 “기존 기록과 전혀 다른 플레이로 게임사에 신고를 넣었지만 몇 일째 아무 소식도 없다. 우승만 4년 한 셈이다. 2018년 한 해 커리어 최악의 시즌을 보낸 페이커에게 2019년은 매우 중요했다. 지금까지 커리어(경력)만 해도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커리어를 가진 선수이며, 유명 스타들과 견줄만한 팬을 보유한 E-스포츠계의 슈퍼스타이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